관심작가
12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0
명
JINJIN
학창시절 26개국을 돌아다니고 지금은 한국의 한 소도시에서 살고 있습니다. 로컬 스타트업에서 이런저런 일을 벌이며 슈퍼 제너럴리스트가 되고 싶은 운명론자
구독
배종훈
낮에는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밤과 주말에는 여행하고, 그림 그리고, 글 쓰며 느긋한 외로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구독
맥스 Max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기업과 투자를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회적기업가이자 임팩트투자자. 소셜벤처와 임팩트투자, 공유경제에 관심이 많습니다. 임팩트 액셀러레이터 소풍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구독
정명진
이십대에는 서울에서 온라인신문 기자를 하다가, 서른살에 귀촌해 지역신문 기자가 되었다. 서른 다섯살에 신문사를 나와 시골에서 창업을 했다. 시골창업의 일상과 고민을 글로 남긴다.
구독
이현덕
지역에 필요한 비즈니스와 공간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현재 이태원 Laundry Project와 서교동 WASHTOWN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리쌩전
뭐를 계속 하는 사람.
구독
문성준
철학을 가르치고, 예술을 씁니다. <내가 사는 세상 내가 하는 인문학>, <와인 예술 철학>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구독
YB
토스의 프로덕트 오너로 좋은 서비스를 고민하고 있어요. 이전엔 여러 이커머스 기업을 거쳤어요. 그간 경험으로 주니어 PM/PO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구독
하고재비
이것저것 하고 싶은게 많은 Tech 업계의 Minority 입니다. 누구나 쉽게 기술을 이해하고, 삶과 성장에 필요한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합니다.
구독
공부코치
세상을 다앙하게 공부합니다. 나눌 수 있는 것은 나누며 살겠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