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숨님
연년생 두 아들 엄마. 심리상담사. 꾸준한 그림책 독자. 쓸 데 없어 보이는 일들을 하며 쓸모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로마 김작가
로마에 삽니다. 글과 영상으로 이탈리아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유튜브 “로마가족”을 운영중입니다. 기록되지 않은 모든 것은 사라집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글맘
온전히 나답게 나아가기 위해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책읽기와 글쓰기로 나를 키우고 책육아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인스타그램 @sjfeve1030
팔로우
글코치
문창과 출신, 문창과 교수 : 글쓰기 트라우마 치료 전문
팔로우
홍월
25년 회사원 생활 후 현재 역사 강사와 관광가이드를 겸하는 프리랜서. 알고 보니 글 쓰는 것을 좋아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저것을 열심히 써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리치보이 richboy
작가, 리뷰어, 강연자. <아이성적 올려주는 초등독서법> <행복한 부자 학교 아드 푸투룸 1, 2> 저자. <아프지만 책을 읽었습니다> <책앞에서 머뭇거리는 당신에게> 등을 썼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멀더와 스컬리
글 쓰는 아내와 그림 그리는 남편, 아들딸 키우며 못다 이룬 꿈을 키워 갑니다. 문창과도 아니고, 국문학과도 아니고, 책도 모르지만 작가지망생 입니다. 꿈꾸는 모두에게 희망을..
팔로우
스미레
내향적인 엄마의 첫 육아서, <내향 육아>가 출간되었습니다.
팔로우
하니쌤
학교를 나와 강사와 교육연구자로서의 삶을 꾸려가고 있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