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3
명
아이엠 저리킴
소심한 CEO 저리킴의 브런치입니다. 이름이 '진철'이다 보니, '진절머리'라는 유쾌하지 않은 별명이 늘 따라다녔습니다. 이제는 적응이 되어 모든 아이디가 'zinzery' 입니다
구독
고양이과인간
쓸 수 있는 글을, 최대한 솔직하게 씁니다. 글을 쓰며 삶의 균형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구독
유랑선생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독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박찬용
각종 에디터입니다. 해야 하는 걸 합니다. 책이 네 권 나왔습니다. instagram.com/parcchanyong iaminseoul@gmail.com
구독
김지인
피 한방울 안 섞인 세 남자와 함께 삽니다. 노잼유죄.
구독
아빠는살림중
육아휴직하고 아내와 함께 두 아이들을 키우며 집에서 살림하는 30대 아빠입니다. 타로와 독서를 좋아하고 요리와 청소도 취미를 붙이고 있습니다. 유튜브 비안Vian 채널 운영중입니다
구독
생각노트
IT 회사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입사해 지금은 서비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책 『도쿄의 디테일 』,『교토의 디테일』을 썼습니다.
구독
유자
한국 대기업 직장인 유자입니다. 에세이도 쓰고 픽션도 쓰고 유튜브도 인스타그램도 합니다. 직장인으로 살다보니 할 말이 많아서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은 하단 링크로 연결됩니다)
구독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