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달빛한줌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하루에 조금씩 자라나는 것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거창하진 않아도, 따뜻한 달빛처럼 잔잔하게 스며들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켓피디아
마케팅과 AI를 전공한 GEO AEO AIO 전문가 대표가 운영하는 진짜 SEO / 데이터분석 회사
팔로우
일상이 글이 되는 순간
창비출판사의 '국어교과서작품읽기 중1시'를 읽고 운명인 듯 글을 씁니다. 삶이, 자연이, 사물이, 일상이 글이 됩니다.
팔로우
sparrow
양극성장애. 조울증 13년차. 쉬어가는 중입니다. 딩크인지 싱크인지. 과도한 스트레스는 사양합니다. 상상하고 글쓰는 것을 좋아하는 몽상가입니다. 자기만의 방을 갖게된 예술가입니다.
팔로우
호호선생님
12년차 교사입니다. 복도를 울리던 노랫소리가 많이 줄었어요. 어쩌면 이미 꽃노래는 끝났는지도 모르겠지만, 함께 부르던 우리이야기를 기록해두고 싶었습니다. 부르다보면 희망이올까요?
팔로우
연필심
상처를 ‘글’이라는 ‘예술’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최지혜
좋아하는 것들 좋아하며 살아요:D
팔로우
행복만땅
행복만땅의 브런치입니다. 2024년 한국미소문학을 통해 수필가로 등단했습니다. 2005년도 부터 글쓰기와 독서를 집중했습니다.행복한 글쓰기 추구합니다.
팔로우
슈기씨
글쓰기는 삶의 소소한 행복이다.
팔로우
무아상
책, 영화 보기, 식물을 기르는 것을 좋아하며 마음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밀도
두아이를 키우는 방황하는 아버지 입니다. 가정에 평화가 가득하고 아이들이 웃을 수 있는 세상을 원합니다.
팔로우
실록 쾌선생 ㅣ 배하연
실록 쾌선생 | 세종실록을 완독한 기록자이자, 실록을 사람과 연결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팔로우
노금비
어떤 직업보다 어떤 상태로 존재할지를 더 중요하게 여기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너울
너울샘 컴퍼니 대표(간호사/강사/작가) 책을 읽고 강의를 하며 나의 색도 찾아가는 중입니다. 그 색의 선명도와 만날 때 마다 글로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심정
즐거운 심정으로
팔로우
채플로우
20살에 대학 생활비를 벌기 위해 첫 알바. 울면서 악으로 버티던 제가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며 사장님들에게 신뢰받고 손님에게 스카우트 받는 프로 알바러가 된 이야기.
팔로우
디비아
가족을 떠나 보낸 후 애도 기간에 있는 사람들에게, 고인과의 관계회복을 돕고 나의 감정을 돌볼 수 있도록 안내하고자 애도 에세이를 썼습니다. +대안학교 부모의 일상을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한계단
매일 한 계단씩 성장하기
팔로우
밝음
매일 마음을 쓰며 살아요.《결혼식은 준비하지만, 결혼은 준비하지 않았다》저자
팔로우
꼬솜
글쓰기 배우는 요리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