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
김정민
할머니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쓰려고 노력합니다. 독자들이 빠르게 읽을 수 있도록 짧은 문장을 지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경험을 통해 배웁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보여줄 수 있는 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선
<일 잘하는 사람은 글을 잘 씁니다>의 저자, 글로 의미를 채워나가는 직장인 작가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하나김
신문 기자, 미디어 스타트업 콘텐츠 총괄을 거쳐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 많이, 더 쉽게 쓰고 읽을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희성
직장 생활은 마감했지만 매일 원고 마감중인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살다 프리랜서도 다 해보고>, <질풍노도의 30대입니다만> 저자.
팔로우
맫차
"나는 내가 만난 사람들에 관한 기억의 총합이다."
팔로우
스티븐영어
'스티븐영어' 네이버 카페로 방문하시면 더 많은 자료 확인가능합니다.
팔로우
빠흐동오유
한국 대기업에서 맷집 쌓고 영국 대기업에서 마케터로 일하며 느끼는 두 나라 회사 문화 차이.
팔로우
리쌩전
뭐를 계속 하는 사람.
팔로우
유월
쿨해 보이지만 사실 둔합니다. 둔한 저조차 뾰족하게 느꼈던 경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매력도시 연구소
소도시 매력 발견 프로젝트
팔로우
김투몽
<마케터의 여행법>, <외로움을 씁니다>, <마케터의 투자법> 저자.
팔로우
수아
일기를 공식적으로 쓰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프롷
쓰고, 그리고, 만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