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6
명
닫기
팔로워
326
명
송명성
송명성입니다
팔로우
SpecialYOON
교실 안에서 침해되는 교사의 권리를 기록하고 말합니다.
팔로우
명뚝씨
최윤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도도한별
글을 읽는 재미를 알아버린 도도한별입니다 ^^ Let's trust what we see.✌️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Jasviah
일상 속 존재에 대한 흔들림과 모든 감정의 순간들을 기록하며, 벗어나지 않고 벗어나는 길로써 저와 누군가들의 삶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 블로그, 인스타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글이로
글이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우리말 입니다. 딱딱했던 공직을 떠나, 또 다른 이름를 찾고자 '한국문인협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더욱 공감가는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Sun mooN
Sun m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즈스윗홈
오즈스윗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래드웰
글래드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홍주빛
문장의 힘을 믿으며, 마음의 기록을 이어가요. 작은 순간, 사소한 감정, 조용한 기도에서 오래 머물고 싶은 이야기를 찾아 시와 에세이로 옮겨요.당신의 하루에, 한줄기 빛이 되길.
팔로우
마음씨 엄마의 바다
말하지 못했던 시간을 글로 꺼내어 바다처럼 풀어냅니다. 마음씨 엄마의 바다에서 이제 진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빛숨 김광화
‘삶을 가꾸는 글쓰기와 노래 짓기'를 좋아하는 창조적 나르시시스트. 관심은 몸 공부, 마음 나누기, 텃밭 가꾸기, 아이 교육, AI, 절로 춤, 산골 캠프, 숲수저 노래단...
팔로우
제주미진
아버지의 고향인 제주로 건너와 정착한 제주 1.5세입니다. 제주 자연의 속살 속에서 저의 삶을 솔직히 풀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소는영
글을 글대로 써보는 연습, 그것을 통한 사색행위를 도모하기 위하여 오늘 하루도. 노력을 현출하도록. 후회하더라도 다시 반복하는 우(牛, 愚)는 범하지 않게. 각고의 인내를.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페테르
투자자이자 글쓰는 사람. 신학과 심리, 시장을 공부하며 수도자처럼 살아왔고, 이제는 탐험가처럼 도전하며 살기를 바란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