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6
명
닫기
팔로워
36
명
양 독자
양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구황작물
대체로 식물을 먹습니다. 쓰고 나면 부끄럽지만 할 말이 많아 쓰고 또 씁니다. 글로 돈을 법니다, 아주 조금. 온종일 쓸 수 있지만 자기소개는 어렵습니다.
팔로우
명볼이의 일상이야기
영상편집기자 명볼스
팔로우
유지원
유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묵산 김태형
묵산 김태형의 브런치입니다. 조용히 마음을 들여다보는 글, 그리고 치유의 색을 담은 그림 브런치스토리에서는 불안과 자존감, 관계와 성장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쓰려합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님의 남편
누군가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그리고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모습을 상상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숙희
이숙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쩡이
쩡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준형 형사
♡국민에게 사랑받는 경찰을 꿈꾸다^^// 22살 파출소 순경으로 시작하여 45살 강력형사의 이야기... 보이스피싱 예방이 최선입니다.
팔로우
새글
시문학과 월간문학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들어왔다. 에세이시집 #나는편식주의자입니다 외 17권의 책을 냈다. 생을 허투루 소비하지 않기 위해 뜨겁게 달려온 흔적들이다.
팔로우
그로밋의 기술지능
아마추어 수학자, 다큐멘터리 수집가, 리눅스 설치범, 맥오에스 개발자
팔로우
Malika
희귀병이라는 나만의 터닝포인트를 만나 글을 쓰기 시작했다. 쓸수록 치유되었다. '글쓰기의 치유'를 주제로 호호할머니가 될때까지 쓰고 싶다. 즉, 살고 싶다는 뜻이다.
팔로우
sorrow and pleasure
책으로 마음을 읽고 글쓰기로 마음을 치유하는 <작가, 내면 독서 리뷰 전문가, 교육공학박사> sorrow and pleasure 입니다.
팔로우
오후의 책방
프로듀서/기획제작자/서평가/ Youtube <오후의 책방> 크리에이터/ 내세울 게 없는 사람/은퇴하면 작은 책방을 꾸려 동네 아이들의 아지트가 되어주는 것
팔로우
류진영
글을 쓰고 콘텐츠를 만드는 문장노동자. 순간을 기록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위드리밍
세상 모두가 상상해왔던 꿈과 천직을 만나길 바라는 행복한 꿈 여행가. 제 성장 기록으로 누군가는 답을 찾길 바라며 나 다운 행복, 즐기는 삶을 위한 천직을 찾는 여정을 담습니다.
팔로우
시인 화가 김낙필
필명 "자작나무숲" / 2002년 한맥ᆞ문예사조 등단 / (개인시집)마법에 걸린 오후/나의 감옥 출간 / 2016년 경기문학상 수상 / (현)인물화 &여행드로잉 강사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