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8
명
닫기
팔로워
138
명
아직은
"60이후엔 어떻게 살아야 할까?"하는 생각에 아침마다 그림일기를 쓰고 있다. 그림으로 내 마음을 돌보며 사는 삶도 멋질 것 같다.
팔로우
엄지혜
혼자 듣긴 아까운 이야기들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에세이 『태도의 말들』 , 『까다롭게 좋아하는 사람』 등을 썼다.
팔로우
흰순이랑 쭈
흰순이랑 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다움
나답게 살다 가자.
팔로우
김지현
김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ㄱㅕㅇㅇㅣ
한자로는 볕 경景, 서울京에서 빛日나는 사람. 경이롭게 계속 이야기하고 싶어요.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김승원
김승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진원
로봇 공학자, 창업가, 그리고 무엇보다 꿈을 쫓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안다린
나의 과거와 화해하고 현재를 충실히 살아가기 위해 나다움을 만드는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과 연결되는 자리를 마련하여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만드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아연
아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준혜이
인류연재. 취미는 문장, 마음대로 씁니다.
팔로우
허보람
당연한 것에 자꾸만 “왜?”라는 질문을 건네는 사람. 주중엔 스타트업에서 여러가지 일과 생각을 짓고, 주말엔 숲속작은집에서 책과 영화를 소재로 다정한 대화를 연결합니다.
팔로우
사라보니
어제를 담고 오늘을 살고 내일을 그리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Sally
감수성이 예민한 얼리버드형
팔로우
징고
대학에서 교육학을 공부했고, 앞으로도 교육학을 공부할 0년차 스타트업 인턴입니다. 교육을 통해 사회를, 사회를 통해 교육을 바라봅니다.
팔로우
Viola
류별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선미
정선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예지
평범한 존재로서 살아가는 작은 날들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 충실히 쓴 것을 충분히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