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3명
-
김바리
읽고 쓰고 달리는 사람. 마음챙김과 창의성, 생산성에 관한 이야기를 합니다.
-
임지원
'있으려고 가만있기보다, 시끄럽게 쥐뿔 없고 싶어' 씁니다. (*빈지노 '브레이크' 가사 중 인용) 요즘은 요가하고, 러닝하고, 밥하고, 글 써요.
-
Viola
류별나의 브런치입니다.
-
조이 킴
글쓰는 유튜버. 바람처럼 세계를 돌아 다니며, 사람 사는 모습과 그들의 이야기를 글로 또 유튜브 영상으로 담아내고 싶습니다. 영어 완전 정복을 위해 영어 글쓰기도 도전합니다.
-
Yeony Do
문화예술획자, 기업가 도연희 Yeony Do의 브런치입니다. @yeonydo
-
NORE
쉬운 길 말고 꼭 어려운 길을 택합니다. 그래서 여행을 하고, 글을 쓰며, 오늘도 깨집니다. 언젠간 단단해지겠죠 뭐.
-
Sleepers Summit
세계 곳곳에 있는 슬리퍼스 써밋(Sleepers Summit)의 젋고도 유망한 4명의 문화/예술 기획자들이 에디터가 되어, 오늘 우리가 지나온 장소와 시간에 질문을 던진다.
-
제이유
작고 귀여운 부록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좀 까칠한 남이도 함께 살고 있습니다.
-
책 만드는 희희
터틀넥프레스 대표. 리드앤두 객원편집장. 20년 차 편집자입니다. 섬, 개, 술을 좋아합니다.
-
정원
피아노 치고 곡 쓰는 사람이자 부부 음악 듀오 <Treble&Bass> 에서 아내를 맡고 있습니다. 때론 서툰 글보다 음악으로 대신 이야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