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조안
18년 차 마케터이자 8년 차 직장맘. 육아(兒)와 동시에 육아(我)에 대한 화두를 늘 가슴에 품고 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그림책에 기대어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그림책테라피스트
19살에 시작된 홀로여행은 40년째 진행중이다. 첫 홀로여행의 설렘과 낯설음,두려움들은 그 이후 나를 정의하는 키워드가 되어주었다. 이제는 모든 여행길에 그림책과 함께 하고 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문희정
두 아이를 돌보며 글을 씁니다.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시간에 대해서 쓰고, 오래 두고 읽고 싶은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어느날문득
어느날 문득 글을 쓰지 않으면 내 삶이 점점 잊혀져 간다는 걸 깨달았어요. 나를 잊지 않기 위한 나의 글. 글을 쓰며 시간을 붙잡아 봅니다.
팔로우
레몬버베나
레몬버베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피아절에가다
순간에 깨어있고 순간을 비추어 순간을 기록하며
팔로우
정레나
지극히 감성적이고 소심한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김혜진
아들의 일기를 읽고 독후감을 쓰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달달보름
요가매트 위에서, 108배 참회 끝에서, 마음속 먼지를 하나씩 털며 수련과 수행 사이를 걷습니다. 영화로 내면을 살피고 영화로 세상과 연결되는 감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보리 Bori
주로 일과 책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대오
모빌스 그룹(mobills-group) 대오입니다. 브런치에 미래와 기술 그리고 사업에 대해 기록하고 사유합니다.
팔로우
내이름은빨강
평범한 회사원이자 어린 아이의 엄마입니다. 소박한 삶의 진실을 써내려 갑니다. 아이와 함께 읽는 그림책의 여백을 좋아합니다. 글과 그림책으로 위로받고 그것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원효서
원효서(눈그린)의 브런치입니다. 읽고 쓰고, 보고 그리기 좋아하는 취미생활자.
팔로우
김윤정
제 글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가장 행복하고 가장 건강하며 가장 현명한 꽃길을 선사하는 디딤돌이 되기를 소망해요. 나를 사랑해야 아이도 사랑하고 세상도 사랑할 수 있어요.
팔로우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