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3
명
닫기
팔로워
53
명
반정화
반정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독서백일
그림을 그리는 과정 속에서 발견한 단순함의 지혜를 에세이 형식으로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때로는 서평도 씁니다.
팔로우
희로
대학원에서 응용언어학을 전공하며, 언어를 배우고 가르치는 방법에 대해 공부합니다. 그 과정에서 ‘나는 누구인가’, ‘어떻게 살아야 할까’ 같은 질문도 함께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은희
일상의 순간들이 음악이 되는 과정, 그 기록.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서진
서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따구
.
팔로우
서하린
침묵하던 실패한 대치키즈 중 하나. 늦은 나이에 뉴욕에서 유아교육 석사과정 중 입니다.
팔로우
위로스트 윤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위로스트 윤입니다. 따뜻한 위로는 사람을 살아가게 만드는 힘입니다.
팔로우
Han
H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사계절
봄,여름,가을,겨울, 인생의 사계절을 즐기고자 노력하는 중
팔로우
Jay
Ja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gC
bgC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석석박사
32살에 미국으로 유학간 무모한 사람 이야기
팔로우
지니
그래도 사랑이 답이라고 믿습니다. 흔들리기 쉬운 시대에 크고 작은 것들을 사랑의 시선으로 담아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솥귀
회사에서 AI를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수학과 인공지능을 전공하며 겪은 일들을 위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렐레
7년 다닌 대기업 때려치우는 이야기 - 부업이 본업이 되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