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6
명
닫기
팔로잉
176
명
Arch Calendar
The Calendar That Remembers Everything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빙산HZ
“빙산의 아래 부분"과 "동전의 옆면“에 주목시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에세이스트=노력가. (아마도) 여기에서만 읽고 들을 수 있는 글과 음악을 만들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밤열두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고픈, 찰나의 순간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오늘과 내일이 만나는 열두시가 좋은 사람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닥터 온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출간작가, 세 아이의 아빠, 투자자, 수행자입니다. 시, 소설, 수필을 씁니다. 육아, 경제, 철학, 인문학, 명상, 정신치료, 꿈을 다룹니다.
팔로우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MooAh
텅빈몸과 마음. 없이 가볍게 귀신처럼 사는 귀(貴) 신작가. 음악과 영화, 커피를 좋아하는 마음여행 Stationary Travller.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오지
현재를 적습니다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김이사
상상스퀘어의 김주현 이사입니다. 읽고 쓰는 삼형제 엄마입니다.
팔로우
소담
현 영어유치부 교사이자 유아 전문 놀이영어 브랜드를 세우고자 한 걸음씩 나아가는 중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박성현
한 우물만 파면, 결국 하나의 우물만 갖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의 온갖 잡다한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특히 경제와 금융, 주식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엘랑
만약 네가 오후 네 시에 온다면, 나는 세 시부터 행복해지기 시작할 거야.
팔로우
무너
틈틈이 글쓰고 그림과 사진을 즐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