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9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90
명
플랫화잍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구독
신관복
신관복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코리아코알라
언어를 공부하고 언어와 관련한 모든 걸 사랑합니다. 신경 다양성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난독증과 아스퍼거스 등의 시각적 사고를 알아가며 삶의 다른 관점을 배웁니다.
구독
돌고래
전문기자 지망생. <아무도 데리러 오지 않았다-6.25전쟁 귀환 국군포로 9인이 들려주는 이야기>, <기록되지 않은 기억 군함도> 를 썼습니다. 전쟁 피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독
낯썸
2016년 베트남에 처음 와서 동남아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베트남과 동남아 산업과 트렌드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육개월
혜화동에서 오래된 한옥집을 수선해 살고 있습니다. 광고 카피라이터가 직업이고 남몰래 동화작가의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선천적 의지박약으로 뭐든 육개월만 꾸준히 해보고 싶습니다.
구독
최유나
수필과 사회복지학과 신앙을 삶의 축으로 삼고 있습니다. 바르게 생각하고, 행동하고, 글쓰는 것을 업으로 삼으려 공부 중입니다.
구독
호숲
정치외교학 박사과정생. 단순하고 좁은 의미의 "외교"가 아닌 넓은 의미의 정치성, 그 안에 내포된 문화 및 사상적 요소들을 발견하는 횡단적 사유에 관심이 많습니다.
구독
아누비스
인스타그램에서 성당 퀴어툰과 가톨릭 일러스트를 그려올리는 논바이너리 무성애자이자 성소수자 인권 활동가.
구독
힐데와소피
힐데와 소피가 따로 또 함께 글을 올립니다. 책을 기반으로 여러 컨텐츠를 만듭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