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1
명
닫기
팔로잉
281
명
so young in season
IN SEASON의 Co-founder / www.inseason.co.kr / 연남동 Someone's Recipe에서 작업 중
팔로우
포말하우트
밤하늘을 탐험하는 탐험가
팔로우
갱만화
<유럽 여행가는 만화> #유가만 instagram @gang_comic (인스타그램 '만화 그리는 갱')
팔로우
성진이
학부 때 디자인을 공부했는데, 경제금융 기자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한양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케이티
여행을 사랑하며 순간의 감정을 사진과 글로 남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wonder kim
일본에서 아티스트로 살아가는 이야기와 국제결혼과 육아 일상을 그림과 글로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액션건축가
퇴사와 이직, 나다운 삶을 위한 직장인 커리어맵과 덕업일치를 함께 고민합니다.
팔로우
comorebi
iamcomorebi@naver.com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강바다
뉴질랜드 현지의 프랑스 회사에서 마케팅 이사로 일하며 낡은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핑크복어
저는 언제나 화장실에 앉아 볼일 보면서 볼수 있는 좋은 만화를 그리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세라
전직 PD. 현재는 사회에 해악만은 끼치지 않으려는 사려 깊은 백수.
팔로우
김현주
가치 있는 삶을 위해 오늘도 도쿄에서 열심히 사는 사업가입니다.
팔로우
루니맘
루니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써니사이드업
시끄럽고 서글픈 만화를 그립니다. 이따금 글도 씁니다.
팔로우
송은정
고양이랑, 집에서 씁니다. 5년차 프리랜서 에세이 <저는 이 정도가 좋아요>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정새롬
보통 남녀의 375일 세계여행 기록. 2018년 2월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 다시 회사에 다니며 여전히 보통의 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