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Aug 31. 2017

사랑스러운 동물 이야기를
독자에게 선보이세요!

작가님과 함께 만드는 Daum '동물' 탭


같은 공간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위안을 주는 존재가 있습니다.

숨 쉬는 것만으로 사랑스럽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존재, 바로 동물입니다.

브런치에도 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 동물과의 특별한 경험을 들려주는 작가님이 많이 계십니다.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많은 독자에게 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작가님으로 인해 더 많은 분이 미소 지을 수 있게요. :)


그래서 Daum 첫 화면에서 '동물' 탭을 준비했습니다.




'동물' 탭은 반려인에게는 정보와 공감을,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 독자에게는 재미와 따뜻함을 주고자 합니다.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등 반려동물을 비롯해 야생∙이색 동물 등을 다루고 다양한 참여와 소통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브런치에 글, 그림,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동물에 얽힌 이야기를 표현해 주세요!

더 많은 독자에게 작가님의 반려동물과 이야기가 Daum 첫 화면 '동물' 탭에 실릴 수 있습니다. 

Daum '동물' 탭 바로가기 >



[Daum '동물' 탭에 소개되는 방법]

글을 발행할 때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 동물, 물고기, 토끼 등 동물 관련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동물 관련 키워드가 입력된 글은 브런치의 '우리집 반려동물' 목록에 모여 소개됩니다.

Daum 첫 화면 편집팀에서 콘텐츠를 선정하여 포털 사이트의 많은 독자에게 선보입니다.



브런치 작가님의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운 콘텐츠를 더 많은 독자에게 소개하고, 알릴 수 있도록 브런치팀이 더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 작가들의 '말'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