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라이킷 댓글 12 공유 브런치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브런치 이용 안내
by 브런치팀 Sep 28. 2017

브런치 책방에
작가님의 책을 입고해주세요

브런치를 통해 효과적으로 내 책을 소개하는 방법


'글쓴이 OO', '지은이 OO', '저자 OO'...


처음으로 내 이름이 인쇄된 책 표지를 만질 때의 기분, 기억하시나요?

광화문이나 강남의 대형 서점과 동네의 작은 서점을 오가며 내 책은 어느 구역에 비치되어 있나, 매대 위에 함께 올라가 있는 건 어떤 책들인가 살펴보고, 띠지가 조금 삐뚤어져 있으면 가지런하게 정리해두는 마음. 누군가 내 책을 살펴보고 있기라도 하면 기분 좋게 얼굴이 발그레해지던 기억. '내 책'을 출간해본 분이라면 한 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거예요.

이제는 그 가슴 설레는 기분, '브런치 책방'에서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브런치 책방

브런치에서 활동하면서 집필한 작품이 종이책으로 출간되었다면 '브런치 책방'에도 등록 신청해보세요.

작가님의 목소리로 직접 책의 추천사를 쓰고, 독자들의 마음 속에 남기고 싶은 문장을 꼽아주세요. '브런치 책방'에선 책에 대한 작가님의 애정을 듬뿍 담아 독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책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작가님의 책을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서점으로 연결됩니다.


브런치 P.O.D를 통해 출간된 도서도 등록 신청 가능하며, 혹시 출판사를 통해 출간한 책일 경우 '브런치 책방'에 등록하시면 위클리 매거진 연재 신청을 통해 브런치 파트너 출판사와 함께 신간 준비를 시작하실 수도 있습니다.


'브런치 책방' 바로가기 >


'브런치 책방'에 소개된 김혜령 작가님의 책 <불안이라는 위안>



이 작가의 책

브런치 작가로서 나의 독자들을 가장 밀접하게 만날 수 있는 공간은 다른 무엇보다도 게시글 화면입니다.

이러한 접점에서 작가님의 글을 읽고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작가님의 따끈따끈한 신간을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도록 '이 작가의 책'을 통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독자들은 작가님의 저서를 확인하고, 꾹 눌러서 연결된 인터넷 서점에서 책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에 브런치 모바일 웹, 앱 게시글 화면 하단에만 표시되던,

'이 작가의 책'은 9월 21일자부터 PC 게시글 화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브런치 책방에 책 등록 시, '이 작가의 책'에도 함께 소개됩니다.


작가님의 게시글 하단에 소개되는 '이 작가의 책'







내 책 등록 신청하는 방법

1. 브런치 책방 PC 화면 우측 상단의 [내 책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책 등록 신청 화면에 필요한 사항을 기입해주세요.

   (Tip) '책 소개' 문구는 작가로서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아주시면 더 마음에 와 닿겠지요?

3. [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 완료!

    자세한 등록 검토 기준은 아래 링크 FAQ에서 확인해주세요.



'브런치 책방'을 통해 작가님들의 소중한 책을 더 많이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하고 계신 모든 브런치 작가님들이 '내 책 출간'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keyword
magazine 브런치 이용 안내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댓글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