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Oct 16. 2015

대륙을 흔든 스타작가의
토크 콘서트

글쓰기로 꿈을 이룬 장하오천과 양양의 브런치 토크콘서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작가님을 모시고, 브런치 토크콘서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웃 나라 중국의 작가인 장하오천과 양양 작가님이 스타 작가가 된 스토리를 한국의 젊은 작가들에게 들려드리고, 글 쓰는 20대의 고민을 함께 이야기하려 합니다. 장하오천과 양양 작가님을 간단하게 소개하면, SNS 웨이보 3억 뷰 기록 / 2014년 중국 도서 픽션 분야 1위 / 누적 판매 100만부라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꽃미남 작가님들입니다. 


그저 글을 쓰고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던 평범한 두 청년.

연재한 글을 모아 정식으로 출판된 <지금 이대로 괜찮은 당신>으로 밀리언셀러 작가가 되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스타작가가 되었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한국의 젊은 예비 작가들에게 들려주고, 글쓰기에 대한 솔직한 고민도 함께 나누는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한국의 청년들도 자신의 인생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또 때로는 막막함에 길을 잃기도 할 것이라 생각해요. 만나서 함께 이야기해보고 싶어요. 국가는 달라도 우리 청년들의 생각은 비슷하니까요. 
-다음 뉴스펀딩 인터뷰 중


글쓰기로 꿈을 이룬 두 작가님들의 좋은 기운도 받고, 솔직한 고민들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여러분을 "브런치 작가 초대전 - 대륙을 흔든 스타작가의 토크콘서트"에 초대합니다.






1. 토크 콘서트 일정

일시 : 2015년 11월 10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초대 인원 : 50명

장소 : 강남구 논현동 북티크



2. 신청 안내

신청 기간 : 2015년 10월 16일 ~ 11월 1일

신청 방법

1. 지금 읽고 있는 '대륙을 흔든 스타작가에게 듣다'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

2. 공유한 SNS 게시물의 주소와 작가님을 만나고 싶은 한 줄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

(장하오천, 양양 작가님의 브런치를 구독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3. 당첨자 발표

당첨자 발표 : 2015년 11월 3일 화요일

당첨자 선정방법 : 댓글 중 추첨을 통하여 이메일로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브런치에 가입하신 메일 주소는 [설정 > 이메일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하오천, 양양 브런치 구독하기


다음 뉴스펀딩 장하오천, 양양 인터뷰 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리모 작가의 브런치 토크 콘서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