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희망으로 김재식 Jan 29. 2024

사랑노래 부르는 이는?

그룹 퀸의 노래 중에

'I was born to love you' 라는 가사가 있다.

나도 그렇게 말하고 싶다.

 

'하나님,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세상에 왔어요!'

 

그 고백이 너무 거창하다면

'아내여,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세상에 왔어요!'

라도 할 수 있기를 바랬다.

 

하지만 나는 사랑하는 방식에 너무 서툴렀다.

'이것 주세요! 저것 주세요!'

아니면 '왜 내게 이래요? 왜 아무 말 안 해요?'가 고작이었다.

하나님에게나 아내에게나...

 

간신히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하고

사랑이 어떤 것인지를 알만하니까

내겐 많은 것들이 사라져가고 있었다.

 

시간도 건강도 열정도...

그런데 그런 나를 이전보다 더 사랑하는 하나님은

끝내 이렇게 말하신다.

 

"너를 사랑하려고 세상을 만들고'

너를 사랑하려고 내가 존재한다!"

 

많은 말을 다 못하게 하고

가슴 속에 남기게 하는 분이다.

 

내 사랑 노래 - 누가 누구를 사랑하는지, 누가 부르는 건지...



매거진의 이전글 날마다 하는 생각 하나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