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79
명
닫기
팔로워
1,079
명
졸참
식물매개 치유 활동가 졸참
팔로우
랄라
언제 어디서나 그저 흔한 모습으로.. 아날로그의 인생 2막,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구월
픽션과 논픽션의 경계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술관 앞에 선 당신에게
최근 주목받고 있는 미술 전시를 프리뷰&리뷰 합니다.
팔로우
달잠
신이 주신 재능은 없지만 일상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일들을 글쓰기를 통해 세상과 따뜻하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손톱 만큼이라도 이웃에게 도움이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daeyoung
흐르는 대로 살아갑니다. 흐르는 대로 씁니다.
팔로우
문찬우
..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비타민들레
회사 밖도 괜찮아요. 저는 그렇게 살기로 했습니다. 10년간 콘텐츠 회사의 기획/사업/전략을 경험했습니다. 서른 중반,1인 기업을 시작한 지 1년이 된 사업가 겸 직업인입니다.
팔로우
한동희
한동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성환
정성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백영숙
백영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리니아
중년의 터널에서 요가와 글쓰기로 나를 일으켜주고 싶었습니다. 잦은 부상으로 요가 공백기가 생기다 보니, 내 몸과 마음을 달랠 새롭게 꺼내 먹을 사탕을 찾아서 시선을 넓히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윤지
나를 표현하는 법에 대해
팔로우
여름이
여름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일상기획자
일상기획자 / 일상기록자 사라져가는 동네 공동체를 살리는데 보탬이 되고자 하는 사람. 동네 아지트를 꾸려 여행자와 현지인이 만날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사람.
팔로우
김두성
김두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석철
루저의 길, 그래서 반항했고 버텼습니다. 실패와 좌절의 연속, 그래서 오기만 남았습니다. 맞서고 또 맞서야 할 인생길입니다.
팔로우
찐인구
신문밥 16년, 정부미 5년, 뒤늦게 대학원에서 법 공부하며 학식 먹고 글쓰며 느리게 크고 있는 어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