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모두가특별한교육
모두가특별한교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추현욱
chuhyeonuk. 기후정의활동가. 인★그램에 불평등을 없애기 위한 연대의 글을 쓰고, U튜브에 비건∙기후 관련 영상을 만들어 올린다. 아스퍼거증후군 가정을 위한 글을 쓴다.
팔로우
조익상
만화평론가. 한때 필명 문er. CATSlab에서도 활동 중. 온라인에 없는 제 글을 아카이빙하거나, 독서 일기를 올리거나 합니다. 아직도브런치의 쓸모를 찾는 중.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기록 생활자
나의 브런치
팔로우
박준영
수유너머 104 회원. 현대철학 연구자.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히예
초등학교에서 상담교사로 일합니다. 무탈하고 평안한 하루하루가 곧 행복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월간 윤종신
꾸준한 창작자의 새로운 모습의 발견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플랫폼. <월간 윤종신>입니다.
팔로우
김명하
유아교육과 삶의 여러 현상들에 대한 고민을 기록해 보고자 합니다. 요즘은 대학의 사회적 역할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알고보면 흥미진진한 사람.이라고 소개하고 싶습니다 ^^
팔로우
강꿀동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흥청망청 놀고 있는 27세.
팔로우
Mickey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아름답고 조화로운 어울림을 이야기합니다. 행복하고 여유로운 삶을 위한 우리의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