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해피빈
우울증 공황장애 극복기를 연재중인 해피빈입니다. 우리함께 힘내 보아요!!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nothing
.
팔로우
잠전문가
에세이 작가. <이 풍선은 망하지 않았어>, <귤 국의 택배 대리점>을 썼습니다.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승아
플라워와 패키지 디자인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별거 아닌 것에 혼자 키득거리는 편입니다. 효율적인 것에 집착하고 제법 따숩습니다.
팔로우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김현수
필력보다 관점, 정보보다 사고, 지식보다 경험. 공간과 콘텐츠가 주제.
팔로우
옥준
96년생 유지경성 마케터. 강원도에서 나고 자랐으며 옥수수를 좋아하고 옥수수의 방언 강냉이가 말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말하고 쓰는 일을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나비
딸을 키웁니다. 아이를 갖고 낳는 이야기로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이젠 아이 키우는 이야기를 가끔 올리려고 하는데, 어쩐지 저의 어린 시절 생각이 많이 나네요.
팔로우
우주인
#우주인 #게임인 #마케터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언제나 크리에이티브해지고 싶은 마케터였던 우주인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