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호텔 꿀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영화', '콘서트' 테마로 상품 선보인 호텔

'프라이빗'한 서비스가 대세로 된 요즘. 호텔들이 객실에서 영화를 보거나 랜선으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프라이빗 시네마’로 변신한다.

신라스테이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더 프리스타일 투고(The Freestyle To 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객실에서 최대 254cm(100인치)화면으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며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 프리스타일 투고’ 프로모션은 호텔 객실을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안전한 객실에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며 언택트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신개념 올라운드 플레이어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프로모션 참여 고객은 신제품을 프라이빗하게 체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사전 신청 고객 또는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체험해볼 수 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객실 또는 패키지 예약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리스타일 투고’ 프로모션 체험 신청을 하면 된다.


기기는 체크인 시간인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픽업가능 하며, 이용시간 동안 객실 벽면, 천장 등에 화면을 투사해 TV 또는 다양한 OTT 콘텐츠를 편안하고 프라이빗 하게 감상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에는 전용 패키지도 있다. ‘더 프리스타일 시네마(The Freestyle Cinema)’ 패키지는 호캉스와 함께 ‘나만의 영화관’으로 꾸민 콘셉트룸을 경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다. 이용 고객들은 호텔 내 비즈니스 미팅룸을 새롭게 단장해 ‘프라이빗 시네마’로 꾸민 공간에서 삼성 더 프리스타일을 이용해 마치 영화관에 온 듯한 고화질 화면과 높은 품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프라이빗 시네마’ 콘셉트룸 이용권(체크인 당일 오후 5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또는 체크인 익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콘셉트룸 내 미니바 이용,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CGV 팝콘(1개)로 구성됐다. 3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영화 <씽2게더> 테마로 꾸며진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2게더 패키지’를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며, <씽2게더>의 캐릭터로 꾸며진 컨셉룸 1박을 제공한다. 


<씽2게더>는 꿈을 향한 무대를 담은 애니메이션 <씽>의 후속편으로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려 새해 첫 콘서트 같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버스터 문의 낱말 찾기’, ‘클레이 캘로웨이의 집 찾기’ 등 <씽2게더>의 캐릭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로 구성된 액티비티 키트 2개와 캐릭터 스티커 1장, 스마트폰에 부착할 수 있는 캐릭터 폰링 1개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 투숙할 경우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프리미엄 패밀리 컨셉룸은 조식 3인 제공). 


글래드 2게더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9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9만8천원(세금 포함)이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온수풀에서 따뜻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랜선 콘서트를 준비했다. 투숙객들이 따뜻한 온수풀에 몸을 맡기고 맑은 밤 하늘을 바라보며 감미로운 선율의 랜선 공연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랜선 콘서트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와 온라인 공연 플랫폼 <라이블리>가 함께 협업하여 겨울 밤 뮤직 큐레이션을 기획했다. <라이블리>는 실시간 캐릭터 인터랙션을 통해 아티스트와 보다 가깝게 소통이 가능한 온 라인 공연 플랫폼으로,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요즘 시기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겨울 밤 온수풀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손을 잡았다.


온수풀 랜선 콘서트는 오는 2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간격으로 사계절 온수풀 야외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매주 금요일은 ‘흥을 깨우는 금요일 밤 수영’을 테마로,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어지러운 생각을 따뜻한 온수풀에서 모두 잊어버릴 수 있는 밴드 아티스트 ‘벤치위레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토요일의 테마는 ‘따뜻한 이곳, 지금이 정답이야’로, 인생에는 정답이 없듯이 그저 음악과 따뜻한 물속에 나를 맡기고 여행의 순간을 즐기도록 R&B 감성의 ‘김트와 친구들’의 감미로운 공연을 전한다. 일요일은 지나가는 주말의 아쉬움을 달래고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간직하도록 ‘포근한 온기를 담아갈 그런 노래’를 테마로 ‘박기훈&이의광 듀오’의 색소폰과 피아노의 선율을 투숙객들에게 선사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와 라이블리가 함께 협업하여 진행하는 ‘겨울 밤 뮤직 큐레이션’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이 랜선 콘서트로 무료 감상할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인터컨티넨탈 호텔, 가장 많이 팔린 인기 패키지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