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4
명
닫기
팔로잉
124
명
기획하는 창업가
Micro SaaS를 만들고 있는 창업가입니다.
팔로우
북스톤
나답게 일하고 나답게 살아가는 데 기여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책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책과 관련된 후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오은
IT 스타트업에서 살아남기 위한 주니어 서비스 기획자의 우당탕탕 성장 기록입니다.
팔로우
하선임
UX디자인 고인물 자유로운 하선임입니다. 디자인 분석만 하면 재미없으니까 앞으로 여러가지 디자인 썰들을 풀어볼 예정입니다.
팔로우
사리
이커머스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해원
콘텐츠기획자이자 프리랜서입니다. 성장, 공간과 여행,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ㄱㅈㅊ
한번쯤 접했던 비즈니스와 사업을 분석합니다.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Hae in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디자이너로 활동중입니다. 헨릭 입센 뮤지엄 전시 공간 디자인 및 새로운 뭉크뮤지엄 상설 전시 디자인 참여했습니다.
팔로우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팔로우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팔로우
이혜미
한국일보 이혜미 기자입니다. 이 공간의 글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herstory@hankookilbo.com
팔로우
진영
documentarist, write and film | instagram @jjinkimm
팔로우
초록빛 청메이
#여행 #유럽 #운동 #외국어 #영어 #중국어 #미드 #영드 #영화 #맛집 #요리 #주식 #부동산 다방면에 관심많고 잡지식 많은, 너무나 평범하다고 믿던 30대 초반 여성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Alterego
먼저 가본 길에서 경험한 학업, 진로, 유학, 직장,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배여운
SBS 데이터저널리즘팀 마부작침에서 데이터를 만집니다
팔로우
이성주
돌아보면 매번 어리석은 길을 택했을지 몰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이 길 위에서 처음 품은 생각처럼, 여전히 사람들에게 쓸모 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YOUNG
사람을 잃느니 명예를 잃겠다.
팔로우
임경호 ho
현재 기업의 사업운영을 총괄하며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딩에 밀접하게 디렉팅하고 있습니다. 특히 빌드업에 매료되어 있으며 여러 사건을 목도하며 나름의 철학과 통찰을 녹여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