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민트리 Jul 29. 2015

대구와 포항에서 열리는 책덕 좌판

이번 휴가지는 책방, 놀러 오세요!

책덕 소식 1

이번 주에 대구 책방 '슬기로운 낙타'와 포항 책방 '달팽이북스앤티'에 놀러 갑니다. 책 만든 이야기도 하고 <미란다>도 보고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어요. 설마 신청자가 한 분도 없진 않겠죠? 근처에 계신 분이 있다면 놀러 오세요. 친구도 데려오시구요. 달팽이책방에서는 과일&채소 친구들도 만들 겁니다!


혼자 놀 때도 청중이 있어야 제맛!

과일&채소 친구들 만들어서 단체사진 한 방 찍고 집에 데려가서 혼자 놀 때 나만을 위한 청중으로 데리고 노는 겁니다. 유치뽕짝하게 저런 걸 왜 만들지? 라고 생각했다가도 만들고 나면 꽤 뿌듯할걸요? (호이!) 대신 파, 마늘, 미나리, 쑥갓 등은 너무 가늘어서 난이도가 높으니 통통하고 단단한 과일&채소로 준비합시다.


책덕의 출판 이야기는 '덕후 출판'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눕니다. 꼴랑 책 한 권 내고 출판 이야기한답시고 나대는 게 저도 제가 웃긴데요. 출판사 사장님들은 좋은 책 만드느라 바쁘시니까 하는 수 없이(?) 제가 경험한 출판에 대해 아는 데까지만 나불대고 올랍니다. (출판 덕후 생성 프로젝투!)

대략 이런 느낌?

"대체 책은 어떻게 만들어 파는 거야?" 하고 궁금했다면 재밌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듯합니다.


책덕 소식 2

#미란다처럼 #해시태그 #이벤트가 7월 31일에 마감됩니다. 나름 야심차게 준비했는데 참여율이 저조한 것 같아서 (아주 아주 조금) 속상한데요.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혹시 잉여잉여하신 분들은 막판 스케이트 날 내밀기를 해보는 건 어떨지요? (준비한 선물 꽤 매력적이지 않나요? 나만 그래? 이즈 잇 저스트 미?) 

마라카스, 에그 쉐이커, 수제 마라카스, 과일친구들 머그, KEEP CALM 머그까지~
매거진의 이전글 책이 한 권도 안 팔리는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