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월요일의남자 Oct 01. 2020

글쓰기

오늘부터 컨셉진 100일 글쓰기 프로젝트에 참여해요 앞으로는 매일 하나씩의 글을 게시하겠네요


꿈에 대한 열망과 사랑에 대한 생각들을 나름의 우울한 감성으로 써 나갈 것 같아요

 

원래 전부터 매일 일기 형식으로 써야겠다 마음먹었었는데 잘 지키지 못했어요 의무감은 재미가 없으니까요

열정이 막 그렇게 활활 타오르진 안았었나 봅니다


자꾸 미루는 게 습관이 된 거 같아서 마음을 다잡아 보려고 해요 내가 하는 말들이 내가 생각해서 쓰는 글들이 다른 사람들도 공감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델타 보이즈’라는 영화가 있습니다

남자 중 한 명이 이런 말을 해요

“나 자신에게 가장 화가 나는 건, 그때 내 꿈이 가수라는 걸 어느 누구한테 제대로 말 한번 못했다는 거야. ‘테레비에 나오는 쟤들은 다 잘생기고 멋있는데 너는 좆 같이 생긴 게 무슨 가수냐’ 이런 소리 들을까 봐서 그게 쪽팔렸던 거지, 그렇게 어영부영 살다 보니까 이제 여기까지 온 거예요”


꿈이라는 게 이루면 멋있고, 그 멋있는걸 누가 알아줬으면 싶고 뭐 그런 거 아니겠어요

나도 한번 열심히, 신나게 달려 보고 싶은데 누구 하나 알아주지도 않고 에라 이깟거 해서 뭐하냐 싶은 날도 많았는데 어영부영 살다가 어디까지 갈지 몰라서 다시 뜁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과오(過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