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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거진 고기 잡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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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육점 경영학 8 마케팅2


소비자들의 인지도 제고


목표한 해당 지역에 전단을 배포하여 사람들이 당신 가게에 쇼핑하러 오게 하십시오. 특정 요일에만 10% 할인과 같이 사람들이 몰릴 만한 이유를 만들어 주십시오.


재고의 이동 촉진


가치를 더하거나 가격을 낮춤으로써 악성 재고(느리게 팔리는 재고)를 홍보하십시오.


반복적인 구매 장려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지급해 보십시오.


신제품 및 기존 제품에 대한 보급(혹은 침투) 향상


고객들에게 샘플을 지급하거나 새로운 것을 맛보게 해보십시오. BOGOF(Buy One Get One Free) –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드립니다 – 혹은 추가 구매에 대한 할인이 있습니다. 그 예시: “쇠고기 양지 덩어리를 구매하고 250그램의 신상 소시지 무료로 받아가세요!”


시즌별 세일로 매출 최고치 달성


“추석 소고기를 구매하고 지금 15% 할인 혹은 무료 증정품 받아가세요.”


당신의 영역에 손님 끌어들이기


솔깃한 제안으로 사람들을 들어오게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이번 주에 신선한 고기를 사는 데 10만원을 쓰는 모든 고객님께 소시지 한 팩을 무료로 드립니다.” 라던지.


고객의 빈도 높이기


단골 고객들에게 보상하기 위한 로열티 카드나 토큰 수집 계획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제품군에 관심을 끌어내십시오


“올 시즌 바비큐 세트 제품 중 아무거나 두 개를 구매하시면 세 번째는 무료입니다.”


상품의 새로운 사용자를 불러일으키기


“쇠고기나 돼지고기 500g을 구매하시면 맛있는 고기 완자를 드립니다.”


특정한 표적 고객에게 (귀사의) 상품의 매력을 높이기


모닥불이 있는 밤 특별상품은 어떠신가요? “버거를 구매하시면 소시지가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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