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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널 브랜드 미트마케터
Oct 25. 2023
동시대를 사는 사람들은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다.
양념하지 않은 생고기를 굽고 소금과 후추를 쳐서 먹는 로스구이가 현대 육류소비의 대세다.
로스구이 대세속에 양념육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는 사람들이 있다.
난 불고기 르네상스를 주장하고 외식경영 김현수대표님은 야끼니꾸의 유행을 선도하고 계시다.
그런 외식경영 김현수대표님이 실질적인 투자자가 되어서 만든 식당이 연성갈비다.
유튜브를 시작하고 내 유튜브가 선한 영향력을 미쳤으면 한다.
이미 유명한 식당을 촬영해 유명세에 편승하는 유튜브가 아니라 고기에 진심, 고기에 대한 예의를 다 하는 알려지지 않는 식당을 찾아서 세상에 알리는 일을 하고 싶다. 더 나아가 품종의 다양화를 통해 우리 농업, 농촌, 농민이 안정적으로 성장했으면 한다.
연성갈비 배울 점이 많은 식당이다.
완벽하다고 인기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야끼니꾸 연구자의 결산같은 식당이다.
마늘을 강하게 사용한 한국형 야끼니꾸의 가능성을 보였다.
나라면 야끼니꾸 삼겹살을 점심 메뉴로 시그니처메뉴화할거다.
작아도 오피스 상권에 더 매력적인 메뉴가 야끼니꾸라는 생각을 했다.
#미트마케터 #연성갈비
https://youtu.be/CxgyHm1M9v0?si=VG09HPB6jH9ug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