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대를 사는 사람들은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다.
양념하지 않은 생고기를 굽고 소금과 후추를 쳐서 먹는 로스구이가 현대 육류소비의 대세다.
로스구이 대세속에 양념육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는 사람들이 있다.
난 불고기 르네상스를 주장하고 외식경영 김현수대표님은 야끼니꾸의 유행을 선도하고 계시다.
그런 외식경영 김현수대표님이 실질적인 투자자가 되어서 만든 식당이 연성갈비다.
유튜브를 시작하고 내 유튜브가 선한 영향력을 미쳤으면 한다.
이미 유명한 식당을 촬영해 유명세에 편승하는 유튜브가 아니라 고기에 진심, 고기에 대한 예의를 다 하는 알려지지 않는 식당을 찾아서 세상에 알리는 일을 하고 싶다. 더 나아가 품종의 다양화를 통해 우리 농업, 농촌, 농민이 안정적으로 성장했으면 한다.
연성갈비 배울 점이 많은 식당이다.
완벽하다고 인기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야끼니꾸 연구자의 결산같은 식당이다.
마늘을 강하게 사용한 한국형 야끼니꾸의 가능성을 보였다.
나라면 야끼니꾸 삼겹살을 점심 메뉴로 시그니처메뉴화할거다.
작아도 오피스 상권에 더 매력적인 메뉴가 야끼니꾸라는 생각을 했다.
#미트마케터 #연성갈비
https://youtu.be/CxgyHm1M9v0?si=lRPCIAaZO5Z7aAI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