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단미
직장인, 무엇인가를 시작하기에 늦은 나이란 없다. 일상을 적습니다.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UPPITY 어피티
2030을 위한 종합 경제 미디어 어피티입니다
팔로우
하나
엄마이자 암환자입니다. 암진단 후 겪었던 혼란과 공포, 그리고 상처가 나아가는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글을 쓰며 나를 치유하고 누군가가 함께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보류
예민한 걸 숨기고 사는 털털이입니다.
팔로우
키만소리
키만소리(김한솔이) 남편과 2년간 세계여행을 하다가 출판스튜디오 <쓰는하루>를 만들었다. 지금은 여행자에서 작가,에디터, 출판사 대표로 살고있다. two_hs@naver.com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UX Writing Lab
UX 라이팅 교과서 저자/ UX Writing 컨설턴트, 강연자 / UX 전문서 번역 / 1세대 웹기획자
팔로우
이지원입니다
2012년 (주)지태주 창업 - 2015년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 출간 - 2016년 지태주 어플 출시 - 2021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들 출간 -2022 분위기상점 개업
팔로우
pyh writing
just writing after everything has gone by.
팔로우
전기환
저널리즘과 인터랙티브에 관심이 많은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문영
마이너리티 리포트
팔로우
Jerad
'사랑하는 일'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사는대로 생각하지 않고, 생각하는 대로 사는 '행복한 직업인'입니다.
팔로우
Sejin Jeung
세상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글을 쓰고, 종종 요리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식탐일기(2017년), 내 책갈피 속 봉봉(2024년)이 있습니다.
팔로우
여행이 즐거운 앨리스
지난 10년 간의 여행 경험을 통해 여행의 트렌드를 온몸으로 체감하며 그에 따른 고민과 함께 여행의 정보를 쌓아갔다. 그것을 바탕으로 여행 관련 글을 브런치에 연재 중에 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작희
작은 희열과 큰 피곤함을 느끼는 직장인.
팔로우
건빵
때론 건방지게 살기, 때론 방황하며 살기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