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다운 그녀 Sep 22. 2015

너를 사랑하는 일은 어쩌면,






문득 아득해졌다.




왜인지도 모르게,

네가 울고 있는 것 같았다.





너는 웃고 있는데


금방이라도 바스라져 버릴 듯한 낙엽 같았,

거센 풍랑 앞 작은 불씨 같았다.





모두의 눈에 보이는 너는

당당하고 강인하며

빛나고 아름다웠으련만




내겐 네가

왜 이리도,

눈물로 아른거리는 것 같은지.








나는 마음이 왈칵 차올라

고개를 떨구었다.




발치만 바라보며 작게 서있는 나를

너는 보았는지.




너의 숨겨진 아픔을 문득 발견하곤

어찌 위로할지 몰라 서성이는 나의 마음을,


너는,



보았는지.








그렇다.


너를 사랑하는 일은 어쩌,

이런 아득함인지도

모를 일이다.







작가의 이전글 삶의 숱한 용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