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9
명
닫기
팔로잉
209
명
논이
망막에 오래도록 담겨질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지구에서 떠돌다 현재 호주에 머무는 집시 화가이자 이 우주를 여행하는 나그네입니다.
팔로우
Alex in Irvine
25년차 워킹맘이자 수험생 엄마입니다. 50을 바라보는 나이에 뜬금없이 미국으로 이주하여, 좌충우돌 맨땅에 헤딩으로 미국 (직장)생활을 하며 많은 깨달음을 다시금 얻고 있습니다..
팔로우
채영신
비워낸 자리에 온기를 채우는 사람.
팔로우
아이스핫초코
20년 넘게 엔지니어, 임원, 스타트업 대표 등 여러 이름으로 살아왔습니다. 빠르게 달리던 삶은 결국 과부하로 멈췄고, 지금은 종로 어딘가에서 조용히 재부팅 중입니다.
팔로우
심플빈
'단순하게 산다는 것/ 경향미디어'의 작가 심플빈입니다.
팔로우
임성일
바티칸시국 | 이탈리아 | 국가공인가이드 | 이탈리아 장기여행자
팔로우
소소한빛
내 속도대로, 감사하며 소박하게 살아가고, 자연과 사랑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는 예술가. 가난해도 행복하고, 누구에게나 기쁨을 주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숨구멍
알고 시작 했지만 더 힘든, 때때로는 즐거운 결혼 생활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leo
이야기를 좋아하는 30년 신문기자
팔로우
김은덕
작가, 유튜버, 미니멀리스트. 『없어도 괜찮아』, 『출근하지 않아도 단단한 하루를 보낸다』, 『여행 말고 한달살기』 등을 썼고 <중앙일보>에 ‘10년째 신혼여행’을 연재 중
팔로우
멜라토닌
남들과 달라 불안하고 허전한 마음을 글로 채워 매꿔가며 하루하루는 성실히, 인생전체는 되는대로 살고싶은 싱글맘의 연애, 이별, 생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미니멀랑이
현실적인 미니멀 라이프를 통해 단순하고 홀가분한 미니멀 살림을 삽니다. 미니멀라이프는 때론 벅차고 귀찮은 집안일, 견디기 힘든 일들을 버텨낼 수 있었던 이유이기에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나미
워킹맘으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었습니다 즐기면서 하루하루를 보내는 워킹맘의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미니멀파슈하
4세, 9세 아이를 키우며 미니멀라이프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이랑 있으니 미니멀라이프 투쟁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니멀 육아를 꿈꾸어봅니다.
팔로우
위시
기분 좋은 생활을 위한 라이프마인드 브랜드 NEAP을 운영하는 생활편집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에디터, 작가이자 현재 브랜드 센템(sentem)의 기획자로 일합니다.
팔로우
황태
이 날은 여호와의 정하신 것이라 이 날에 즐거워하고 기뻐하리로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윤비
일주일에 한 번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다섯 번 밥벌이를 위해 출근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