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수댁 Feb 19. 2017

그곳에 여행이 있다!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 방문기

신나는 주말,

친구들과 함께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들로 북적북적~!

전시회장이 커서 전체적으로 둘러보고 있었는데

충청남도 아산 부스에 사람들이 몰려있네요!

경품을 주는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저도 손을 번쩍 들고 퀴즈를 풀어보았어요.

- "아산의 유명한 관광지 3곳은?"

- "도고온천! 현충사! 영인산자연휴양림!"


어떻게 이렇게 잘 아냐구요?

바로 힌트가 바닥에 깔려있었기 때문이예요.^^

룰루랄라~

첫 시작부터 기분좋게 출발했어요~!

경품으로 받은 스파비스 이용권!!

가족들과 스파여행 다녀올 수 있겠네요~^^*

부스 디자인이 유난히 예뻤던 광주!

현대카드에서 기업사회공헌활동으로

송정역시장 리모델링을 했다고 들었는데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 현대카드 광주송정역시장에서 관찰한
기업사회공헌 브랜딩에 대한 블로그 링크:
http://m.blog.daum.net/mryoopm/2596198

우리 회사 사회공헌활동으로 벽화그리기를 하면서

마을재생프로젝트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예술마을 아트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여행하면 역시 먹방이죠!!

먹어보고 싶은 음식들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다가오는 주말에 갈 예정인 포항의 맛집들~+_+

가장 먼저 눈에 띄는군요!

굴이 유명한 통영에서는

굴로 만든 별의별 음식이 다 있네요!!

3월 봄맞이 여행으로 방문해볼 예정이예요.^^

여행 중 놓칠 수 없는 인생사진 찍기!

사진 명소에 대한 정보도 가득했답니다. :)

한국에도 가봐야 할 곳이 정말 많아요~!!

마지막으로, 반가웠던 한복남 부스!!

CEO가 대학생 때 같이 활동하던 박세상 오빠예요~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걸고

한복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하고,

문화를 창조해나가고 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

약 한시간 반 정도 전시회장을 둘러보았는데

지역 특산물 및 별미음식이 준비된

저잣거리 근처에 얼씬도 못했네요.ㅠㅠ


이곳저곳 부스를 구경하고,

이벤트 참여하기도 바빴던 것 같아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우리나라 구석구석

가볼만한 곳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았던 건,

제 이름을 새긴 수제도장을 제작하기!

예전부터 만들고 싶었는데

행사가격으로 15천원에 예쁘게 만들었답니다.

이 도장을 어떻게 활용할지는 기대해주세요!


요즘 여행 생각만하면

가슴이 콩닥콩닥, 두근두근!!

올해 혼자서든, 가족 및 친구와 함께 떠나볼래요~


고고고~!!

작가의 이전글 내 옆에 있는 짝이 진짜 내사람인지 궁금할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