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1
명
닫기
팔로잉
411
명
미술관 앞에 선 당신에게
최근 주목받고 있는 미술 전시를 프리뷰&리뷰 합니다.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늦깎이 미술사학도
우리의 전통미술과 문화유산을 아끼고 사랑합니다. 브런치를 통해서 제가 공부한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블루랜턴
'블루'의 차가운 이성과 ‘랜턴'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됐고, 내가 쓰는 글이 읽고 싶은 글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어모쌤 손정화
어린이집의 모든 것을 마음가짐으로 풀어 글을 쓰고 교육하는 어모쌤입니다. 엄마, 딸, 아내, 교사의 이야기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환오
회사생활 10년을 끝으로 두 아들을 위해 현재 직업은 '전업주부'입니다.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내성적이지만 은근 관심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숨구멍
알고 시작 했지만 더 힘든, 때때로는 즐거운 결혼 생활
팔로우
길 위에서
삶이란 구불구불한 길에서 마주친 경험을 중심으로 치매, 죽음을 이야기하는 삶, 몸이 기억하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팔로우
미술관에 간 노무사
"미술관에 간 노무사 & 산업안전지도사, 인사와 안전을 그리는 아뜰리에." 20년의 직장생활과 인사노무, 산업안전 그리고 이에 대한 예술적 시선으로 풀어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영환
솜뭉치처럼 작은 강아지를 키우며 세상을 향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이집사
세 마리 고양이와 함께하는 집사입니다.
팔로우
피터정
디자인 분야에서 프로젝트, 교육 활동 등을 하고 있습니다. '일과 삶의 균형'에 대한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물질하는 남자
세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본캐는 카페 사장입니다. 부캐는 러너, 서퍼, 다이버, 개아범, 냥집사 입니다. 주로 부캐들의 제주 살이를 씁니다. 가끔씩 본캐도 등장합니다.
팔로우
소금
길고양이를 입양하여 함께 사는 이야기 / http://salt418.tistory.com/
팔로우
루시아
세상에서 나를 가장 또렷하게 바라보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나의 이야기이자, 내가 함께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지니
아이들과 함께한 여행, 영화, 일상에 대한 수다를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