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문장담당자
숫자와 제도 사이, 조직과 사람 사이에서 인사담당자의 마음을 문장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송유성
읽고 쓰고 달리고 요가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시월밤
결혼 4년차 외벌이 3인가족 적금으로 1억을 모으며 깨달은 것들, 엄마가 되어 마주하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페르소나
도전이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작가입니다. 앞으로 읽으시게 될 이야기는 모두 실화입니다. 저는 보이는 실패는 보이지 않는 희망의 또 다른 이름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파란동화
아이에게서 배우는 엄마, 등산의 경험으로 터득한 인생, 삶을 어루만지는 깊은 이해
팔로우
매콤불닭순한맛
책, 영화, 여행, 산책, 요리를 좋아하고 기록하는 것은 더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J씨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엄마 J입니다. 연년생 남매를 키우는 가정주부이며, 기억하고 싶고 추억하고 싶은 평범한 육아의 일상에 대한 일기를 만화로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myo
회사도 다니고, 그림도 그리고, 글도 써보려고 하고 있어요 | 14년째 친구인 남편과 귀여운 쌍둥이들과 장모 고양이 두마리와 같이 삽니다 | 8년차 엄마 | 꿈많은 취미수집가
팔로우
꼬마물고기
그 누구의 무엇도 아닌, 나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북남북녀
일상과읽기
팔로우
Carrie
누군가는 공감해주겠지요.
팔로우
김준태의 인사이트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 속에서 사는 중. 그 안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신소영
전직 기자. 핀란드로 이주 후 프리랜서로 일하며 핀란드 소식을 뉴스로 전하기도 하고 글도 쓰고 아이들을 키우며 평범하게 살고있는 시민. 현재 한국으로 돌아와 계속해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물루티
소소하게 생활 속에서 느낀 점을 글로 써보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에도 구독버튼 눌러주시는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좋은 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