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Jojo
방황하는 회사원이 이것 저것을 씁니다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샐리
보스턴대학교 Business Analytics 석사 | 작은 것 하나라도 배웠으면 실패하지 않은 하루라고 생각합니다 | 전 스타트업 마케터
팔로우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팔로우
콩돌이 아빠
그리고 만들고 애기보고 글도 쓰는 콩돌이 아빠입니다.
팔로우
김글리
스스로 궤도를 그려가며 운행중인 별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나나리
해외 취업을 목표로 방황하던 90년대생, 코로나로 한국에 비상착륙하다.
팔로우
Felix Park
일상에서 느끼는 감상을 에세이로 쓰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한 글이라기보다는, 스스로에게 쓰는 글입니다.
팔로우
반전토끼
소셜 아키비스트 | 노마드 같은 삶을 기록하며, 사회의 흐름을 날카롭게 읽고 일상을 섬세하게 담아냅니다. 반전토끼로는 글을, 북끼리로는 책과 삶을 영상으로 나눕니다.
팔로우
Luna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심주용 JulieSim
퇴사 후 7개월 동안 나 홀로 세계여행을 감행한 뒤, 해외취업에 성공하여 실리콘밸리에서 UX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Eunji
자본주의 세상에서 욕망에 물들지 않고 내 맘대로 행복하게 살아가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