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April
엄마
팔로우
이육공
살고는 싶은데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대충 살고 있습니다. 대충 사는 생도 멀리 보면 그럴싸할지도?
팔로우
앤나우
Now and here, Now happiness 지금 여기서 글쓰기의 행복을 느끼고 싶은 '앤나우' 입니다. & now 시작 합니다.
팔로우
sotong
sot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함박
그림책 작가를 꿈꾸는 쌍둥이 엄마입니다.
팔로우
한현지
한현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작가의 이중생활
모토: 일상을 여행처럼 작은 기쁨을 기록하는 즐거움. - 책과 글, 종종 영화보기를 좋아하고 일상에서의 균형을 지향하는 30대의 일상,전공계발,임신출산공유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다송
작은 온기를 전하는 다정한 에세이, 마음의 온도를 올리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global reader
number o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율잎의 웰니스 텍스트로그
INFJ 40대 워킹맘: 갭이어 중입니다. 매일 새벽 기록으로 시작하는 기록가입니다. 일주일에 1만자, 연간 50만자를 기록합니다. 기록 하며 성장하는 웰니스라이프를 전합니다.
팔로우
DnDn
탐독
팔로우
단비
단비 브런치
팔로우
콩연
이것저것 씁니다.
팔로우
벨찬
아이를 키우며 배우고, 학생들을 가르치며 성장하는 아빠 교사입니다. 가정과 학교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팔로우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패션 브랜드 설계자 남팀장
“브랜딩은 결국, 사람의 이야기입니다.”패션 브랜드 론칭부터 콘텐츠 기획, 마케팅 전략까지.작지만 단단한 브랜드들의 시작과 성장을 돕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sue
su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변지
변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 지영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