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밸런스 기획자 지원자 수치 분석해 볼 만한 것들 예시
신입 밸런스 기획자 지원자 데이터 테이블 밸런스 수치 분석해 볼 만한 것들 예시.
예를들어 얻는 경험치가 한판에 몇이니몇판 플레이 하면 레벨업 한다거나 ,
몬스터 체력이 몇이고 아군 초당 공격력이 몇이니 몬스터는 스테이지별로 몇대 때리면 죽는다거나,
전체 몬스터 총 체력은 몇이고 아군 60초에 줄수 있는 데미지는 몇이니 스테이지 클리어 하려면 몇분 소요 된다던지,
가챠 확률이 몇이고 스테이지 100요구 전투력은 몇인데 5성 장비 만들면 그 전투력을 맞출수 있는데 이건현금으로 하면 얼마 써야 뽑는게 기대 된다던지,
스태미너가 10분에 하나 차는데 이건 상점에서 얼마에 팔고 있고 그래서이 스태미너 1개당 가격은 얼마인지 또 이걸 시간으로 환산하면 몇분인지,
특정 아이템을 강화시키려면 재료가 몇개 필요한데 일반 스테이지 플레이 하면 평균적으로 특정 시간당 얼마 떨어지고 특정 아이템 어디까지 강화 하려면 얼마나 플레이 하면 결과값 얻을 수 있다.
레벨업 할때마다 기본 공격력과 스킬데미지는 얼마 씩 오르고 이것은 어떤 식의 패턴 규칙을 가지고 있다. 등등 여러가지 요소 분석해서 가면 신입 밸런서로 좋아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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