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lon Jul 06. 2021

차트에는 없지만 요즘 제일 핫하다는 노래

핫이슈 클리핑

최근 그 어떤 곡보다도

핫한 노래가 있다던데,

요즘 '똥 밟았네'
모르는 사람 있어...?

개똥 밟기로 시작되는

상쾌한 아침~ (•̀ᴗ•́)و ̑̑

(뻘하게 웃긴 모자이크 처리)

화려한 햇살이 감싸줘서

너무 신나 버린,

경찰인 줄 알았지만
학생 신분이라는 안일부씨..

(우리 일부 아이돌이 꿈이구나?)

이 언니 발재간 좀 보세요 여러분,

구두 신고 저렇게 춤추는 건

최소 댄스동아리 회장 아닙니까?

게다가 표정이 넘나 단호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아파트 입주민을

댄스 실력으로 뽑는 건가요...?

(삼각대형 무슨 일)

77ㅑ, 할머님 정말 너무 멋있으세요!!

비의 '깡' 안무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내시는 이 구역 댄스킹...★

전 오늘부터 할머님 팬입니다.

아침부터 길고양이랑

눈싸움하느라 바쁘신

우리의 초딩좌...

5959 그래쪄여?

그러니까 결론은,

그만큼 아침부터 개똥을 밟아

모두 화가 나셨다는 거지...

(표정 진짜 다들 화 잔뜩 났음)


하지만 감정을 춤과 노래로
승화시키는 것이 역시
한과 흥의 민족답달까...?
 ᵔᴥᵔ

아이돌(?) 대형은 홀수가 정답이다!

(갑자기 분위기 분수)


아이돌 무대에

엔딩 포즈가 빠지면 되겠어?

엔딩 요정 ver.

데뷔길만 걷자 일부야!

아이돌로 데뷔했으면

이 시대의 참리더상으로

덕후몰이했을 언니임...

이 구역 칼퇴 요정 ver.

초등학교 졸업 앨범에 꼭

한 명씩 있는 친구.

진짜 듣기 싫은데 듣게 되는,
따라 하기 싫은데, 따라 하게 되는,
마성의 곡.... 똥며들어버림...

(그래서 안무 모범답안은 언제 나오나요?)


이젠 지나가다 개똥봐도

그렇게 기분 더럽진 않을 듯....

하지만 여러분, 잊지 마세요.

개똥은 꼭 수거하셔야 합니다.


※ '똥 밟았네' 차트 진입 소취 ※


레트로봇 - 똥 밟았네





매거진의 이전글 해외 매체들이 꼽은 상반기 최고의 앨범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