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lon Oct 26. 2021

되돌아보는 SM 개최 "할로윈 파티"

핫이슈 클리핑

10월 25일, SM엔터 관계자와

아티스트 SNS에 올라오기 시작한

의미심장한 사진들.

뭐야, 뭐야,
오징어게임이야 뭐야,


설마... 스엠 할로윈 각인가요?
할로윈하면 SM을 빼놓을 수 없지!!


본래 평범한 할로윈 파티 형식이었던

"SMTOWN WONDERLAND"에

불을 지피신 기범씌.... (Feat. 조커)

"멤버가 하면 나도 한다!"

그렇게 스엠 할로윈 코스프레는

샤이니로부터 시작되게 된 것이다...!

아니 이 분들 너무 진심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 애 옆에 이쁜 애,
그리고 그 옆에 또 이쁜 애...

(할로윈이 아니라 동화 속 아닌지)

아 기억난다, 그때 그 야*르트 아주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우유 나눔도 하셨다고)

그리고 무려 샤이니를 꺾고(?)

2014년 파티에서 1위를 거머쥔

조커 최강창민 선생님!

(1위 후 신나서 입이 더 커지셨다고...)

그리고 2015년 할로윈 파티엔

식스팩으로 돌아온 전년도 우승자님..

(10월인데 춥지 않으셨냐며....)

근데... 멋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1위 욕심이
한가득인 분장 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하라 키로날드!)

그리고 키로날드씨는

경쟁사 KF*에서 오신

치킨 할아버님을 만나게 되는데...

(샤이니 코프 세계관은 어디까지인가)

네, 뭐 그랬다고 합니다.

모두가 즐거웠던 파티에서

혼자 슬픔이 가시지 않으셨다던

수영 ver. 슬픔이....

(분장 너무 찰떡이잖아요ㅋㅋㅋㅋ)


그래서 1등은 키로날드였냐구요?

아뇨, 매드맥스의 워보이로

완벽하게 변신한 루나가 1위였슴다.


이에 분노한 키는 결국....!

1년 뒤에 마지 심슨으로 변신했다는

슬픈(?) 소식이 전해지더이다...

(하지만 또 1위를 놓쳤다는 후문)

미녀와 야수에서

미녀는 한 명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두 명이었다는 이야기.

(태일+예리)

잘생긴 사람들은

뭘 해도 잘생겼네요.

귀여운 사람들은

뭘 해도 귀엽고요.

뭘 해도 잘생ㄱ.... 귀엽ㄱ......?

???????????????????????????


1년 사이에 할로윈 파티에

진심이 되어버린 엔시티....

누가 애나벨 무섭다고 했냐!

이런 애나벨이면 1년 365일

함께 해도 좋다고....ㅠㅠㅠㅠ

(물론 제로도 함께)

2018년엔 볼드모트로 분장으로

1위에 도전장을 내민 키!

(코미디 빅리그 분장팀을 사비로

섭외할 정도로 진심인 사람....)

그 노력이 하늘에 닿았는지
무려 5년 만에 1위에
오르게 되었다고 한다ㅠㅠ

(내가 다 눈물이 난다 증말)


이러니 할로윈=SM 아니겠냐구...

쿼뤄나 진짜 좀 사라져!!

스엠 할로윈 파티 좀 보게 해조라!!!

우리 이렇게 재밌었잖아!!!ㅠㅠㅠㅠ

(샤이니 지분율 무슨 일)


과연 올해는 스엠표 할로윈 파티가
개최될 수 있을 것인가....!! (기대❤)


SM 아티스트 노래 바로 듣기





매거진의 이전글 '우주 밴드' Coldplay, 새 앨범 깊이 듣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