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lon Jan 11. 2022

펭수부터 아이키까지 홀린, 힙스타 출몰쇼

핫이슈 클리핑


빠밤 빠밤 빠밤~~~

빠밤밤 빠바바밤~~~


우리의 K-지각알리미이자,

중장년층의 인기 프로그램

"아침마당"!


근데 요 아침마당에

예상치 못한 스타들이 출연하면서

힙스터들의 성지가 되고 있다던데?



사진 출처ㅣ"KBS 교양" 유튜브 영상 캡처, "아침마당" 페이스북, 

"옛능 : MBC 옛날 예능 다시보기" 유튜브 영상 캡처


# 자이언티 & 펭수

...............?


음악방송이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이 아니라

아침마당 맞습니다.


게다가 같은 자이언 가문(?)인

자이언티와 자이언트 펭수 조합이라뇨,

아 이건 진짜 예상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개머리에 스팽글 옷 입은 사람과

EBS 출신 연습생의 신박한 조합)


노래는 왜 그렇게 또

감미롭게 부르는 건데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미쳐버림)


자이언티의 출연 감각 아주 칭찬해!

(아침마당+진품명품)


Zion.T / 눈 (Feat. 이문세)

Zion.T / 선물을 고르며

펭수, 타이거JK, 비지 (Bizzy), 비비 (BIBI) / 펭수로 하겠습니다



# 아이키

2021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습관성 플러팅러 댄서 아이키!


아이키도 아침마당 출연자였다는
사실 모두 알고 있었냐구!

(저렇게 깜찍했는데 나한테

말 안해준 거 정말 너무해)


잔망스러운 멘트는 물론

비욘세의 'End Of Time'에 맞춰

매력터지는 댄스까지 선보이며

아침마당을 뒤흔들어 놓으셨더라...!


파도 파도 놓친 떡밥이

계속 나오는 아이키 당신은...

대체 얼마나 열심히 사신 거예요...

(엔터회사들은 고갤 들어 아이키를 보라!)


Beyonce / End Of Time

DON'T TOUCH ME / 환불원정대

방과후 설렘 / SAME SAME DIFFERENT



# 차승원 & 이광수

아니, 이 형들은 또 무슨 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우정 특집"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과 이광수의 아침마당 출연은

심지어 영화배우 최조 출연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기서 체조를 하시는지요

(거 참 체조도 귀엽게 하시네요)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당황스러운 건 제 기분 탓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피지컬에 치이는 중...)


신박한 프로모션 덕분에 제가

아침마당 다시보기를 했네요...


Sting / Saint Agnes And The Burning Train

핑코빛 (지석진, 이광수, 에이핑크) / PARTY

차승원 / 대사 Ⅱ



# 박진영 & 비

가수 경력만 합쳐서 50년이라는

베테랑 뮤지션 박진영과 비!


두 사람의 아침마당 출연은

비의 아이디어로 시작되었다는데,

이렇게 시스루 한복을 입은

두 분을 보니 비닐 바지가 생각나ㄴ...


아침마당에서 최초로 선보인

'나로 바꾸자' 무대를 보면서

두 사람의 피알오 모먼트에

나 홀딱 반해버리고 말았지 뭐야...

(시작 포즈부터 예사롭지 않아...)


60살이 뭐야, 70살까지도
댄스 무대는 거뜬하시겠어요...

(이 날 아침마당 시청률 12% 달성 bb)


비 /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

비 / WHY DON'T WE (Feat. 청하)

박진영 /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



# 유산슬

아침마당 출연자를 논할 때

이 분을 빼놓을 수 없지!


부캐계의 대표이자,

2019년 MBC 연예대상

신인상의 주인공 유.산.슬!

(방송사를 넘나드는 그의 인기...)


나왔다, 나왔다, 유산슬 찐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잘 모르고 있었지만,

고추냉이같은 짱짱한 보이스(?)

'합정역 5번 출구'를 기깔나게

불러주시고 대박 터지셨다고 한다...


유산슬 / 합정역 5번 출구

유산슬 / 사랑의 재개발

유산슬 / 사랑의 재개발 2



이 정도면 이제
컴백 쇼케이스도 아침마당에서
할 수도 있겠는데요....?
힙스터들은 다 출연하네...
(얘들아, 아침마당 스케줄 잡자...)

틀을 벗어나 의미와 재미,
두 가지를 다 잡은 스타들!
(사랑받는 데는 다 이유가 있군....❤)




매거진의 이전글 The Weeknd [Dawn FM] 깊이 듣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