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hearida
헤아리.다_글을씁니다
팔로우
옥수 수
조선의 춘화에서 얻은 영감을 현대버전으로 재해석해 사랑과 욕망, 자본주의를 담아 '진지한 위트'를 모토로 서사와 유희를 담은 그림을 그립니다. 브런치에는 일상적인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블블
여전히 떠들고 씁니다.
팔로우
동민
성스럽고 큐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술아씨
술 좀 아는 여자 술아씨입니다.
팔로우
보빈
디자인하는 회사원, 일러스트레이터 - "서른 언저리, 지극히 평범한 어른이가 쓰고 그리는 삶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이면지
그림 그리는 보통아빠 입니다. toonimical@naver.com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강작
우리가 인생을, 인생이 우리를 친애하게 될 아름다운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
세모
(과도하게)발랄한 고양이 한마리를 키우면서 열심히 운동하는 일상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탐구토끼
취미가 많은 음미주의자
팔로우
아랑쀼
4인 가족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약사엄마
14년차 Medical Writer / 아이둘 키우고 있는 약사엄마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허예지
생각 디자이너(Thought Designer), 철학을 어떻게 인문학과 연결하면 좋을지 고민합니다. https://contextual.kr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강수하
에세이 <아주 독립적인 여자 강수하>를 썼습니다. 그렇게 독립적이어서 제목이 그렇게 된 건 아닙니다.
팔로우
wonder kim
일본에서 아티스트로 살아가는 이야기와 국제결혼과 육아 일상을 그림과 글로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