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170
명
닫기
팔로워
12,170
명
서준현
서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일라
문 앞에 오래 서 있었던 여린 아이가, 이제 그 문을 글로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다
이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도진
은도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소설 <앱솔루틀리 낫띵>과 시집 <나, 사랑의 한가운데서 눈물이 난다>의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정진
잊어버리지 않는 사람만 글 쓰는 사람이 된다.
팔로우
CHO
자전거를 타고 사진을 찍습니다. 브런치에서는 주로 자전거 일지와 사진에 관한 짧은 글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이윤성
이윤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소현
김소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풀잎그리움
스치는 바람에도 안부를 전하고 싶고 세상에 호기심을 몸소 느끼고 도전해 보고 싶고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고 싶다.
팔로우
안지영
안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업의여정
39년 차 직장인. 경영학 박사. <꼴 보기 싫은 상사와 그럭저럭 잘 지내는 법> 저자, 인정받는 직장 생활, 성공 직장인 응원, 퇴직 준비, 업의 여정을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
팔로우
정지연
정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진
실은 꽤나 복잡한 사람
팔로우
하나님의 선물
입시카페에 글을 쓰고 영화를 보고 글을 쓰는 것이 행복한 사람입니다. 대한민국 입시를 진행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새로운 영화소개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익명
안녕하세요. 세상의 기준이 아닌, 나 자체로 존재하고싶은 익명입니다. 21세기를 살아가며 겪는 현실, 고충, 감정들을 공유하며 공감과 위로의 글을 쓰고싶어요.
팔로우
김정현
김정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크레타
크레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록습관쟁이
현장에서는 전선을 잇고, 글 위에서는 마음을 잇습니다. 땀 냄새 나는 일상에 사유 한스푼을 얹는 엔지니어입니다.
팔로우
이경훈
이경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