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9
명
닫기
팔로잉
89
명
summer
하고 싶은 게 많아서 부딪치면서 오답을 걸러내는 삶을 삽니다. 그 중에 하나가 글쓰기고요. 엉망진창이지만 순간의 기억 남기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꾸미
끄적이는 것을 좋아해 서툰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살아온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 살아갈 이야기를 통해 마음을 치유합니다.
팔로우
달달슈가
2020년 10월 24일 <나는 작은 옷 가게 사장님입니다> 를 출간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글쓰는 할머니'가 꿈입니다. 여력이 되는 한 열심히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생활모험가
캠핑, 차박,하이킹 등 자연 속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고 있습니다. 자연과 일상을 여행하며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시인의 정원이야기
시인이자 에세이스트 나미래입니다. 그동안 시집, '마당과 정원 사이'와 '이웃과 이웃 사이','가을은 외롭지 않았다', 여행에세이 '나는 아들과 여행한다'를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생각샘
동화작가를 꿈꾸는 철학교사입니다.아이들과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고, 글을 쓰는 생각수업 선생님이자 아들과 책을 가지고 노는 엄마입니다.아이들은 저를 생각샘이라고 부릅니다.
팔로우
토파즈
간결하고 재미있게 살고자 글을 씁니다. 섬세하고 유쾌하게.
팔로우
산만언니
제 이야기를 씁니다. 비혼주의자 입니다. <당분간 참사피해자 관련 인터뷰 안 합니다>
팔로우
북한댁
강 하나 건너 온 북한댁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클라라쏭짱
전원주택으로 이사와서 길고양이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무도 기억해주지 않은 길고양이들의 삶을 남기고 싶어 글을 씁니다. 그리고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로 나를 만나려고 합니다.
팔로우
빽언니
백수. 글도 못쓰면서 글쓰기 좋아하는 아줌마
팔로우
Heynaree
음악하고 먹고 마시고 글 쓰는 사람
팔로우
안락한 은둔
작은 강아지, 아슬아슬한 식물들과 함께 안락한 은둔 생활
팔로우
둥이키친
네이버, 유튜브 쿠킹크리에이터 엄딸스토리의 둥이가 운영하는 둥이키친입니다:)
팔로우
스미레
내향적인 엄마의 첫 육아서, <내향 육아>가 출간되었습니다.
팔로우
잰잰
종종 읽고 가끔 그리고 많이 시청합니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이면지
그림 그리는 보통아빠 입니다. toonimical@naver.com
팔로우
산골짜기 혜원
산골작가로 살면서 도서출판 플레이아데스 대표를 맡고 있어요. 출판사 대표로서는 첫 책 《이태원으로 연결합니다》에 이어 《만국의 노동자여 글을 쓰자》를 펴냈어요.
팔로우
셔니식탁
식탁 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