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장정윤
방송작가 16년 차이며 미혼부 연예인과 결혼 5년차 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검은감성
감성적인 것 중에 가장 덜 감성적이면서, 감성적이지 않은 것 중에 가장 감성적인 '검은감성'으로 풀어내는 이야기들
팔로우
감성현
소설, 에세이, 노랫말을 쓰는 작가, 감성현입니다. 썼다 고쳤다 지웠다를 반복해서 연재는 불가능하다고 스스로 결론 내렸습니다.
팔로우
에린남
내일도 저는 쓰고 그릴 거예요.
팔로우
심플빈
'단순하게 산다는 것/ 경향미디어'의 작가 심플빈입니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장명진
(9) 멀고느린구름.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근간 <1인 도시생활자의 1인분 인테리어>
팔로우
존과 지니
가벼운 자전거 여행을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자전거 여행을 하며 여행의 기억을 잊어버리지 않게 여행기를 씁니다. 트래킹, 스노우보드, 스쿠버다이빙도 합니다.
팔로우
바이크미슐랭 Bikemichellin
국내 대기업에서 서비스기획과 서비스디자인을 담당해왔고, 현재는 미국이직을 통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틈나는 대로 떠나는 자전거여행과 라이딩을 통해 삶을 바라보기도 합니다.
팔로우
남궁성
삶은 경험이라 생각합니다. 경험으로 충만한 삶은 여행을 통해 찾을 수 있다고 믿고 ‘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살아가는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