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heyn
어쩌다보니 집이 독일에
팔로우
악어엄마
우리집 짜파게티 요리사
팔로우
건강해즈오
우연히 시작된 체중감량과 증상완화. 겪고도 믿지 못할 일에 인체에 관심을 가지고 읽고 깨달은 관리의 본질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엘라이
은둔 청년으로 지내는 나와 글을 쓰고 싶은 나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삽니다.
팔로우
빵처돌이
얼레벌레 다이어트 일기
팔로우
도담
잘 살아라, 그대는...그...뭐냐....그거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잎새
읽고 쓰고 일하는 사람
팔로우
molamola
My words are my sword.
팔로우
욱정
직(職)은 한의사. 업(業)은 여러가지 / 건강, 마음, 행복, 문화, 교육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영훈
IT 막노동자
팔로우
Terry
사람이 말하는걸 세달정도 듣다보면 그 사람의 어떻게 되먹은 사람인지 가늠할 수 있다. 모르긴 몰라도 이 글들엔 당시 내가 녹아져있다.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고재형
<검치단 레터> 글쓴이. 나의 모든 글과 말은 지난 날 몰입의 흔적들입니다.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Bright Lee
베를린에서 Software engineer 로 재미있게 일하고 있습니다. benevbright@gmail.com https://www.linkedin.com/in/brightlee
팔로우
Heelee
독일에서 전자음악공부하는 사람.
팔로우
셀린
관계를 고민하는 여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