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영민
현업에서 스몰비즈니스와 데이터를 다루는 일을 하고 있다.그 과정에서 만난 질문과 고민,그리고 선택의 기준을 기록한다.이 연재는 그 경험을 기록하는 시작점이다.
팔로우
뭉지
99년생 최약체 여행자. 18살에 척추 대부분에 철심 박는 수술로 최약체가 됐습니다. 작년에는 '세계여행'이라는 꿈을 이뤘고, 지금은 여행작가가 되기 위한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팔로우
Nami
멀리 돌아와서 알게 된 것들을 씁니다. 무너지고, 몰입하고, 다시 해보는 삶에 대한 기록.
팔로우
Thatsall
일 하기를 좋아합니다. 근데 마구잡이로 하기는 싫습니다.
팔로우
피넛
에네르기획자 피넛. 낮에는 IT 서비스를 기획하고 밤에는 쓰고 그려요.
팔로우
전아영 Art x Shift
미술작가 전아영입니다. 제 작품과 글을 통해 예술과 삶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을지로에 아트쉬프트를 운영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술관옆산책로
미술은 유희이자 인간을 향한 지렛대입니다. 방탄은 무거운 몸을 일으켜 무언가 할 마음이 들게하는 사람들이죠. 미술전시는 정보글보다 감상글을 쓰고 방탄에 관해선 편애적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동운 Don Ko
미국에 삽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며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잠시 머물고 추억하며 즐거우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jayjay
jayja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배대웅
"어느 면도사에게나 철학은 있다." 저도 매일 같은 결로 문장을 밀어냅니다. 무수한 반복이 결국 제 글의 철학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이소요
강사 • 커리어 코치 • 자기 돌봄 콘텐츠 크리에이터 ✦ 당신의 경험이 강의 콘텐츠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듭새
차곡차곡 빚은 글이 건강한 무기가 될 수 있다고 믿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Ubermensch
글을 토하는 사람.
팔로우
파포
日常 분석가 & Aphorist (*Aphorism이란, 깊은 체험적 진리를 간결하고 압축된 형식으로 나타낸 짧은 글, Aphorist란 아포리즘을 쓰는 사람
팔로우
대신만나드립니다
한의대생 & 한의사 진로고민 해결소 <대신만나드립니다> 입니다.
팔로우
조현수
뉴욕에서 건축 디자이너입니다. 미국에서의 건축과 삶, 그리고 여기서 얻은 깨달음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최선우
N잡러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꿈꾸는오월
30대를 살아가는 8년 차 직장인. 작은 발걸음이 모여 목적지에 닿듯, 소소한 순간을 담아내며 삶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성실한 하루를 이어가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샤인진
운동과 독서를 사랑하는 샤인진입니다. 꾸준함의 반복이 삶을 바꾸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아름다운 한글에 삶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운동 삶의 노하우를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