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신설화
뉴에이져(New-ager)를 위한 안내서를 작성합니다.
팔로우
DK
내일의 내가 어디에 있을지 모르고, 지금의 내가 무엇인지도 모르지만, 무엇인가 모를 그 무언가를 위해 하루 하루 스스로의 결을 힘겹게 만들어 가고자 하는 소시민.
팔로우
정일주
정일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inook
오서울 대표 www.o-seoul.com www.facebook.com/jinooks
팔로우
고은초
예술과 기술의 중간즈음. 캐나다 거주 중
팔로우
모험소녀
러시아어를 전공한 서진영 작가입니다. 러시아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쿵펀
즐겁게 살기도 짧은 인생
팔로우
김준태의 인사이트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 속에서 사는 중. 그 안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오프리
글ㆍ그림ㆍ사진ㆍ음악ㆍ영화를 사랑하는 5차원 세계 크리에이터. 《저서 우물밖 개구리, 내 인생의 마법 주문, 뷰티인리딩, 혼자라서 행복한 이유, 아이디어 큐레이션 외 다수
팔로우
imhyeonju
새벽을 쓰는 에세이스트. 글을 쓰고 요리하는 것, 나란히 앉아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 그리고 커피와 독한 술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마트료
쓰고 싶은 글이 많은 디자이너 입니다. 좋아하는 것을 찍는 것을 좋아하고, 돌아다니는 것도 좋아합니다. 내 주변의 것을 사랑하고 이해하고 싶어합니다.
팔로우
자토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원래 더 귀여웠다],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 [오늘도 솔직하지 못했습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티거
스타트업에서 사업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를 분석하고 스타트업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서자까
아무거나 끄적임
팔로우
정수지
현재를 설레며 살고 싶은 자유기고가, 요즘은 스웨덴에 살면서 느끼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Hyehyun
•Freelancer Designer •western painting •2016 CDT thru-hiker (Trail name 'Turtle')
팔로우
보통사람
보통의 날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여로
"똑똑, knock knock" 당신에게 말 걸기 "꾸준히 쓰는 것이 곧 재능" http://blog.naver.com/hany427
팔로우
yellowballoon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브런치
팔로우
연시
홀가분한 삶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