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467
명
닫기
팔로워
8,467
명
윤혜지
윤혜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ENTJ피글렛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일간지 기자로 밥벌어 먹다 외항사 승무원을 거쳐 글로벌 기업에서 GenAi 컨텐츠 전략가/UX라이터로 근무 중인 하루살이 직장인
팔로우
손은영
손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순록
잊지 못할 당신의 순간은 언제 인가요? 보물을 발견하듯이 하나씩 찾다 보면, 조금 더 행복해질 수 있겠죠?
팔로우
꿈꾸는 날들
책을 좋아하고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마음을 안아주고 위로가 되는 다정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니
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umBoo
범부 : 산스크리트어 'pṛthag-jana'에서 유래해 '번뇌에 사로잡힌 중생'을 뜻합니다.
팔로우
리디아 MJ
“삶의 조각을 꺼내어, 다시 살아내는 글” 삶에 때때로 밀려도, 매일 감정을 돌아보며 살아내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jst
sjs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H
J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후니
후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경계선
시詩가 되지 못한 낱말들을 줍고 있습니다. 주운 낱말로 문장을 씁니다. 그 문장은 생각의 수단임을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Dahl Lee달리
달리 혹은 미미리. 서울대학교에서 화학을 전공하다가 한의사로 전향했지만, 사실은 독서와 글쓰기에 제일 가슴이 뜁니다. '미미랑 시읽기'라는 유튜브 채널 운영중.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문송희
문송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무
나무입니다
팔로우
jm
...
팔로우
최경열
변산반도 에서 태어나 마도로스가 되어 항구가 있는 150개국을 여행하면서 글은 이어 갑니다.
팔로우
파도
파도는 죽어서도 다시 바다였다. 죽을 힘을 다해 죽는 연습을 하는 최초의 생명 같았다. / 오병량, 묻다 中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