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
명
닫기
팔로워
32
명
엄마작가 선영
엄마작가 선영 엄마품같은 그림으로 사람과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김웅빈
김웅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그림빠
아이와 그림에 빠지다. 아이와 함께 엄마와 나의 삶의 균형과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육아 그림과 이야기로 아이와 엄마의 성장을 이루어 나가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카리스러브 이유미
세 아이를 키우며 20년 넘게 교육 현장에 있었습니다. '공부 하는 법'보다 '잘 노는 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스스로 자라는 아이들에게서 배운 것과 나의 경험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에너지드링크
아르바이트, 계약직,정규직, 파견근무, 회사원, 전문직 두루두루 경험하고 있는 직업 체험인. 현재 병원 근무중
팔로우
shlee
sh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아영
이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늘도 생각남
생각 낚시꾼 '오늘도 생각남'입니다. 마인드맵으로 생각을 정리하다 생각정리, 생각기획 능력이 생겼습니다. 마인드맵으로 생각을 낚는 것이 취미입니다. 남자 쌍둥이 육아 중입니다.
팔로우
은썽
은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친절한 세희씨
친절한 세희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뚠띠
....
팔로우
김미영
김미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가체프
달콤 쌉싸름한 커피처럼.. 달콤한 육아 일상과 씁쓸한 유산의 기억을 기록합니다. 한 아이의 엄마로 충실한 가운데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옥소장
질문하고 상상하는 역사.인문학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내 생각의 완성을 위한 도구로서의 역사가 되기를 바라며 끊임없이 질문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답을 찾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빛나라 오드리
도서관에서 아이들과 그림책하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공감할 수 있도록 내가 살아온 이야기, 살아갈 이야기를 쉽게 글로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부부셀러
정송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RI
전직 워커홀릭 기획자. 현직 캘리그라퍼. 쓰고 그리며 알아가는 세상. 일상에 취향과 마음을 담아봅니다.
팔로우
즐거운세상
즐거운세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호아빠
수호아빠의 육아일기
팔로우
처음마음 here and now
here and now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