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5
명
닫기
팔로워
115
명
Mariatatiana
Mariatatia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Anne H
[선택하는 운명을 믿는 사람] 만능집사와 개발도상국을 오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좌충우돌 하지만, '선택'한 것에 대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 그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마르치아
정책자금과 기업 컨설팅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주)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의 대표로 일했습니다. 이후, 삶의 방향을 전환하여 제주로 이주했고, 더세인트를 기획 설립중 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Zinn
40대 중반의 영화감독. 30대 중반에 데뷔했으나 처절하게 폭망 후 10년째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팔로우
제난희
감성과 사유 사이를 오가며, 일상의 조각들을 조용히 기록합니다.감정의 결, 기억의 조각, 평범한 장면들을 다정하게 바라보며,나와 닮은 누군가에게 조심스레 닿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영해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Autumn
Producer, Director, Runner
팔로우
JIN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전시를 만듭니다.
팔로우
Cn
오브제
팔로우
양지수
양지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mile Pierrot
Beyond
팔로우
김온
마음의 좌표를 잇는 여정.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도리
아이슬란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